송년회, 회식 등 가족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에는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평소보다 월등히 많은 모임에서 과음과 과식이 이어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이러한 연말 후유증 없이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술 자리를 피할 수 없다면 간을 해독시켜줄 수 있는 보양식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좋은데, 특히 많은 보양식 중 갑오징어는 타우린 함량이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간의 해독 기능이 탁월해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고, 혈액의 콜레스테롤 함량을 억제하고 간의 해독기능을 강화시켜주기에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적이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보양식으로 곧 다가오는 연말,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최적의 메뉴로 주목 받고 있다.

조가네 갑오징어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겨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유행이나 트랜드 변화에도 동요하지 않는 프랜차이즈로 손꼽히고 있다.

작은 음식점에서 조가네 갑오징어라는 전문점으로 발전해 15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완성한 특별한 소스를 가지고 갑오징어•불고기,삽겹살 불고기,전골 이렇게 세 가지의 메인메뉴와 갑오징어 튀김, 파전, 숙회, 초무침 등의 서브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조가네 갑오징어 조현기 대표는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먹거리로 언제나 고객의 건강과 맛을 위해 끊임없이 메뉴 연구를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